본문 바로가기
다이어리

아마 잔깐동안 믹시를 내려놓아야 될듯 싶습니다.. (+믹시오류포착)

by 깝태 2010. 2. 3.
믹시, 네트워크, 소셜 네트워크, 메타블로그, 이웃블로그, 이웃블로그 홍보, 소셜네트워킹 커뮤니티 메타블로그 사이트, 믹시오류
제 블로그문제인지, 믹시문제인지(물론믹시문제일확률이높겠지만) 믹시를 사이드바에 고정시켜놓으면, 하단 사이드바의 기타 플러그인이나 제가 직접 추가시킨 태그들의 표시시간이 믹시 캐스트업과 같이 엄청나게 느려집니다.. 아마 이 글도 믹시로 전해주실려면 직접 믹시 사이트에서 추천해주셔야 되실겁니다,,,



믹시 : 메타블로그 사이트, 도데체 그에겐 무슨 문제가 있는걸까? 겉으로는 베타 3 라고 보여주는 믹시의 배너,
그런데 이상한게뭐냐면, 왜 메타블로그 사이트에서 자꾸 이상한 오류가 나냔말이다. 메타블로그는 각각의 블로거들의 내용을 빠른시간내 돌려주고, 이웃들과의 교류가 더욱 편해질 수 있게 도와줘야지,, 왜 남의 블로그가 자꾸 망하게 하냔말이다..

아마 제 블로그에 들러주신 몇몇 분들도 저와같은 현상을 겪으셨을듯..
 - 사이드바가 아예 안 뜨고, 본문도 다 출력되지않음
 - 사이드바가 반은 출력됬는데, 반은 출력안되어 렉이걸림.

이런젠장..

저는 아무래도 잔깐동안 믹시를 내려놓아야될듯해요,
그래도 여러분들 삐지시면 안되요, 저는 돌아올거니깐 훗.(미친??)



+) 내용추가 - 믹시오류포착!
사실 오래전에도 한번 포착한 적이 있었는데, 왜 이러지.. 한번 그냥 넘겼었는데,
이번에는 또 뜨네요, 여러번 보신분들이 많으시겠지만, 그냥 기념샷이라 생각하고 올려봅니다.

만약 외계어로 뜨는분이 계신다면 보기 → 인코딩 → 유니코드(UTF-8) 로 체크해주시면 한국말로 잘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