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지금 예스맨보고있는데, 짐 캐리 엄청웃김ㅋㅋㅋㅋ

by 깝태 2009. 9. 4.

 

 


상사친구랑 대화로 예스를 주고받다가, 갑자기 짐 캐리의 돌발행동


아 ㅋㅋㅋ 이 부분부터웃기시작,,,,


ㅋㅋㅋㅋ 여기서 터진다음


심하다 생각되니깐 돌아보는 친구 ㅋㅋㅋㅋㅋㅋ




어우ㅋㅋㅋㅋㅋㅋ 진짜 개대박 ㅋㅋㅋㅋㅋㅋ


아 존나웃겨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배꼽빠지는줄알앗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여러분들 다 보지는 못했는데, 진짜 처음부터 계속 웃으면서 보고있네영 ㅋㅋㅋ 예스맨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