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상대방의 아이피를 알아내고, 메일보내기! [ 소스첨부 ]

by 깝태 2009. 9. 5.


처음부터 비주얼베이직게시판에 업로드해볼 소스는, 비주얼베이직 프로그램으로 소스를 보내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런데, 안좋게 떠오를점은...... 오류가 난다는 것입니다.. 바로 사진 올려보겠습니다


일단 컴파일하기전에, 테스트 > 버튼을 누르면 이런창이 뜨게됩니다, 그러면 디버그를 실행해볼까요?
( 디버그 : 프로그램 내 버그를 찾아내는 것 )

그러면 저 구문에서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자 그러면 고치는방법은.......?
제가 알고있을것같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모르니깐 이렇게 업로드해보면서 여러분들에게 한번 물어봅니다 ㅎㅎ

알고계시는 분들은 한번 댓글로 올려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폴더 내 들어있는 exe 프로그램은 '런타임 오류' 가 떠 실행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