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Killing Floor 멀티플레이어 / 킬링플로어 멀티플레이 + 헤비메탈 컨텐츠 팩 패치(한글패치)

by 깝태 2009. 9. 6.

원본 : http://john-lenon.tistory.com/108

멀티는 가레나(Garena)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링크 : http://stats.garena.com/clientdownload.php?lang=kr&mirror=0
[가레나 사용법]
1.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
2. 회원가입(주민등록번호 필요없음.)
3. 로그인(로그인 시 서버는 상관없습니다. 로그인 잘되는 서버를 고르세요.)
4. Killing Floor선택 후 Korea Room으로 접속
5. 설정에서 킬링플로어 실행파일을 선택해 줍니다.(Killing Floor.exe)
6. 게임 시작을 눌러 게임을 실행
7. 여럿이 하기(멀티플레이)를 누른 후 LAN(랜)에 방이 만들어진 목록을 눌러 게임을 시작하면 됩니다.

[1003 버전에서 패치하시는 분 - 주의사항]
기존처럼 System폴더에 revLoader파일로 실행하는 것이 아니고 게임 폴더에 killingfloor.exe로 실행하시면 됩니다. (System폴더 상위) 이름도 그 곳에 있는 rev.ini를 변경하시면 됩니다.



[v1006 패치 내용]
추가사항 : 맵팩 v1을 추가했습니다.(총 50개의 맵)
1. 2개의 새로운 무기 추가 : AK-47 및 카타나(Katana = 일본도)
2. 1개의 새로운 공식 맵 추가 : Foundry
3. 각종 버그 패치
4. 이펙트 패치
v1006는 업데이트 내용은 별게 없는데 해비메탈 컨텐츠라는 어마어마한 이름을 쓰면서 업데이트를 했는데 뭐 메이저급은 아니라도 꾸준히 해준다는 데 의의를 두고 싶습니다. 이번에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하는군요.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아래와 같이 패치 및 맵팩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패치의 경우 64비트용과의 차이는 게임 실행에 필요한 Visual C++ 2008 런타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것을 나타내며 게임 파일은 모두 동일합니다. 맵팩의 경우는 50여개의 자주 사용되는 맵을 다운로드 후 설치합니다. 자신의 게임이 설치된 폴더에 설치하면 됩니다.


이 패치는 다운로더 방식으로 위의 파일로 실행해 인스톨 하듯이 설치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더 배포는 금지합니다. 블로그의 주소만 링크로 배포하시기 바랍니다.
(1000버전부터 1006버전 등 모든 버전을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맵 다운로드]
킬링플로어 공식 사이트 : http://pliki.red.orchestra.pl/maps/killingfloor/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