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터디/publishing

[HTML] HTML 강좌, 제 0강의 - HTML 강의! (CSS 작성 예정)

by 깝태 2011. 1. 22.


안녕하세요, 완소풉 입니다~ ^^

이번에도 요란한 강의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오늘부터 작성되는 강의는 HTML 과 CSS 입니다.
웹언어는 필요한건지 필요없는건지 생각하고 C언어만 배우고있다가 이제 C언어는 코딩실력을 높일때지
이론은 적당히 공부할려고 합니다. 사실은 파이썬(python)을 공부하려고 했는데 도서관에 공교롭게도 파이썬 책이 있더군요!
그것도 3 버전으로 말입니다. 그래서 새로 개정된 몇몇 함수들(print ······)이 있기에 그 책을 빌려서 공부하기로 했습니다.
HTML 이나 CSS 같은 경우는 양도 적고그래서 그냥 도서관에서 책 좀 읽고 인터넷에서 강의 좀 보고 복습겸으로
작성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별로 어렵지도 않고 꽤 쉽더군요 ^^ ;

이번 강의에서는 정식으로 시작할 생각은 아니구요, 그냥 제가 인터넷 강의를 본 곳을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여러 웹 언어 강의를 하고있어요.HTML, CSS, PHP, JAVA SCRIPT, JSP, ASP 여러 강의가 많습니다.
제 강의가 부족한 면이 있다면 아래 사이트 강의를 봐셔도 됩니다. 저는 복습용 이니깐요 ^^ ;

(1) http://www.homejjang.com/
(2) http://www.webmadang.net/index/main.jsp

그러면 함께 열심히 배워봅시다~ ^ㅡ^

PS. 파이썬도 잔깐 해봤는데 별로 어렵지 않은데 최근에 나온 강의가 별로 없더군요, (거의다 1-2버전 용)
시간되면 3버전 위주로 강의를 작성하겠습니다 ^^

그리고 페이스북 하시는분들은 친구추가 부탁드리겠습니다~
http://facebook.com/xodn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