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리

속초에는 눈이 엄청 내리네요~~~~~~ 속초고등학교에서 찍은 눈 내리는 광경!!

by 깝태 2011. 3. 27.



저번 주 목요일인가, 금요일 아침부터 저희 속초에는 눈이 엄청나게 내렸습니다.
원래 자전거 타고 학교를 등교하는데 눈이 내려서 친구네 아버님 차를 타고 등교하는데 진짜 눈이 엄청 무섭게
미친듯이 내렸습니다. 자동차 안에서 찍은건데 눈이 내리는게 잘 안보이네요


저희 속초고등학교 제 반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각각 세 부분으로 찍었구요(왼, 앞, 오) 광경이 진짜 좋습니다.
저희 학교는 진짜 창문으로 밖에 내다보면 완전 쥑입니다 먼저 위 사진은 왼쪽 사진 입니다. 한 8시 쯤 운동장이
눈으로 뒤덮였는데 한 6시 쯤 되니깐 다 말르더라구요


이건 앞을 찍은 사진입니다. 앞에는 영랑호가 있습니다. 제가 자전거를 타고 올때 영랑호를 돌아서 옵니다.


이건 오른쪽 부분 입니다. 오른쪽에는 울산바위가 있습니다. 맞나?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일단 산은 맞습니다.
정말 창문 보면 감탄소리가 나올 정도로 멋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지금은 세미나를 듣느라 서울에 왔는데 뉴스에서 속초에 최대 15cm 정도 더 내린다고 했는데
지금도 내리고 있을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