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JUST JAM 스윙스 - 양아치

by 깝태 2013. 10. 29.






스윙스의 보컬이 정말 최고 띄워지는 노래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블랙넛과 기리보이의 실력도..


[Black Nut]
그냥 멋있어 보일 줄 알았어
날 쳐다도 안 봤던 그 망할 년들에게
소리치면 내가 달라져 보일까 봐
난 더 꽉 마이크를 잡았어
모두에게 손가락질 받아도
끝까지 난 니 얼굴에다 똥을 싼다고
너를 생각하며 쓴 가사들 속에
넌 언제나 나쁜 년, 나는 강간범
그래 할 말 없어 나는 양아치
뜨고 싶어서 너를 팔았지
너와 했던 술자리 속에선 한 마디도 못하고
집에 와 혼자 쓴 판타지
괜히 가만히 있는 너를 망가뜨리고
공연장에서 노래 불러 당당히
내가 피해자인 척 랩으로 연기하고
사람들은 위로해, 힘내 멋진 놈
왜 내 곁에 니가 없는 거지
왜 내 곁엔 아무도 없는 거지
스스로에게 물어, 문제는 내게 있었지
다가가려 하면 덜컥 났어 겁이
내 마른 몸이, 내가 입은 옷이
맘에 들지 않아서 나를 숨겼지
항상 니 주위를 맴도는 주변인
되고 싶어 네 세상 속 주연이
넌 걸레도 또 꽃뱀도 아니고,
어장 주인도 또 성괴도 아닌데
널 얻으려고 노력도 하지 않은 채
험한 단어들로 너를 표현해
날 더럽다 욕해 너는 그래도 돼
나한테 웃지마 날 더 괴롭게 해
다른 여자들한텐 찌질한 남자지
너에겐 그냥 난 더러운 양아치 

[Hook]
나는 염색 안한 양아치, 개양아치 
니 뒤에서 할 거 다 하고 
간지러웠어 내 가랑이. 가만앉지 
못하니 맨날 딴짓 하고 
무겁게 느껴져 이 가랑비. 이 바람이
나를 저주하는 것 같아
어떻게 그렇게 해 사람이. 난 차라리 
태어나지 말걸 그랬나 
그래 나는 쳐 죽일 양아치요
나는 날라리요, 때려 귓방망이 좀 
맨날 장난만 치고. 죽여 내 자만심 좀 
죽여 내 자만심 좀

[GIRIBOY]
갈길이 다르자나 우리 둘은 서로
처음부터 모른사인거야 앞으로도
넌 그냥 내 팔에낀 장식품이였고
난 그냥 너가 만난 호구 한명이였어

우는척하지마 하품하는거다 봤으니까
아쉬울거없자나 우린서로 재미 다 봤으니까
니 일 다이해 한다니까 너는 바쁘니까
난이 모든것들을 가사로 써 띄울게 가수니까

그래 난 개념이없어 양아치
너도 똑같아 뒤에서는 할꺼 다하지
눈에보여 친구들을 만나서 술을 먹고
내욕을하고 피해자인척 넌 울고불고

이제알았어? 나는 말을해도 이런방식으로 밖에 못해
나란 쓰래기새끼는 항상니 상식 밖에
너가 잘못했다 빌고 손목 그어 자해해도 
난 친구들과 그런 너를 보면서 박장대소

[H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