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울트라패션

[울트라패션] 이불을 덮은것 같은 따뜻한 별 자켓

by 깝태 2013. 12. 26.



이번에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옷은 또 외투입니다! 절대 제가 외투를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외투만 올리는게

아닙니당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가격은 72000원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외투 상품 입니다.

외관상은 이불을 덮은것같은 외투입니다. 푸짐하고 넉넉하고 따뜻해보이고 단추는 없고 주머니도 있는데다가

디자인이 이쁘게 되어있어 코디하기에도 편하고 생각 의외로 매우 따뜻하기 때문에 추운 겨울을 보내기에 안성맞춤!




등치가 작으신 분들은 귀엽게 코디하고 등치가 좀 있는 분들은 스타일 있게 코디하기에 정말 좋은 외투에요!



단추가 없어 가운데가 비어있어 직접 손으로 외투를 감싸야 될수도 있지만 그래도 되지 않을정도로 매우 따뜻합니다!




링크 - http://ultrafashion.net/shop/shopdetail.html?branduid=77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