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14

[KSIA] 한국 학생 IT 연합 마무리! 2012년도부터 선배님들과, 친구들과, 후배들과 함께 만들어왔던 한국학생IT연합에서의 공식적(?) 활동이 부대표 임기를 끝으로 종료되었습니다. 정말... 많은 말도 안되는 일을 경험하게 해주었고 말도 안되는 일에 도전하게 만들어주었던 정말 잊을 수 없는 시간이었습니다. 짧지만 짧다지만 길기도 한 약 3년이라는 시간 동안 사소한 말다툼 부터 시작해 정말 큰 다툼, 그리고 잊을 수 없는 상처 정말로 많은 일 들이 있었고 그 수 많은 일들로 인해 고작 속초에서 태어나고 자란 저에게는 정말 큰 포부를 가질 수 있게 해준 결정적인 계기도 되었습니다. 2012년, 2013년 친구들과 매일 매일 24시간 커피숍에서 모여서 3명, 4명이 모여 커피 하나 주문하고 밤새 회의를 하고 방학때는 스카이프로 매일 5시까지 회의.. 2015. 1. 4.
프리랜서 개발자들을 위한 웹/앱 개발 외주 관련(발주/수주) 사이트 요새 여러가지 웹 관련 외주를 받아 프로젝트를 여러가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약간 너무 많이 혼잡하게 많이 하는게 아니냐 하시는 분들이 계실수도 있지만 에버노트를 통해 일정과 계획, 프로세스 정리만 깔끔하게 한다면 여러가지 진행하는데도 불구하고 문제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와 관련된 일정 혹은 진행 관련해서 내용 정리를 하는 내용은 다음 기회에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외주는 보통 대다수가 지인을 통해 프로젝트를 가져오고는 하는데 최근에는 외주를 원하는 프리랜서 개발자와 외주를 맡기고자 하는 업체 혹은 개인과 연결해주는 플랫폼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업체들이 인기입니다. 1. 위시켓 (http://www.wishket.com/) 2. 프리모아 (http://freemoa.net/) 3. 크몽 (http:.. 2015. 1. 3.
[울트라패션] 레더라인 팀버 워커 오늘 소개해드리는 울트라패션 물건은 신발 카테고리의 잘생긴 워커입니다! 총 3가지의 색상을 가지고 있는 튼튼한 워커로19,900원의 정말 저렴한 가격대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울트라패션은 정말 많은 대단한 물건(?)들이 가격도 저렴한데에 비해퀄리티는 정말 뛰어나기 때문에 제가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울트라패션 블랙, 브라운, 옐로우 총 3가지의 색상을 가지고 있으며 사이즈도 저렇게 되어 있습니다. 저는 블랙의 40 사이즈를 선택할 것 같네요!무엇보다 블랙을 좋아해서....흐흐 무엇보다 워커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이유는 발목까지 올라오는 신발의 부담감 때문에 안 그래도 짧은 다리가 더욱 부각될까봐 못 입었었는데 상의와 하의의 컬러를 잘 조합하고 또 바지의 마무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 2015. 1. 1.
개방적이고 자유로운 티스토리! 총 10분에게 티스토리 초대장을 드립니다♥ i n v i t a t i o n티스토리 초대장+ 남은 초대장 수 : 10안녕하세요!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티스토리로 시작해보세요!티스토리 블로그는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E-mail 주소를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남겨주실 때에는 꼭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초대장을 보내드리고 바로 개설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초대장을 회수할 수도 있으니 바로 개설해주세요!Yes이런 분들께 드립니다!1. 다른 블로그를 사용해보셨던 분2. 이메일 주소가 정상적인 분3.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이유를 남겨주신 분!No이런 분들께 드리지 않아요!1. 이메일 주소가 의심되는.. 2015.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