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리

매일 점·점·점·점· 처참히 무너지는 올블릿의 클·릭 수입금

by 깝태 2010. 1. 29.

( 클릭하면 자세히 )


이제 올블릿을 시작한지 1주일 입니다, 1주일 치고는 꽤나 화려한 성적인가요? 아니겠죠?(죽을래?) 으,,, 처음 개설하고 몇 일동안은 좋았었는데 4일 정도 지나고, 구글 애드센스를 같이다니깐 효력이 엄청 없어지네요,,, 이게 말로만 듣던 올블릿이 구글과 겹쳐, 클릭하는걸 못 느끼는것인가.....

아무튼 첫날부터는 잘 나고 있었습니다, 뭐, 하루평균 500원 씩 벌었으니깐 " 이대로만 가면 35000원은 금방이겠구먼! " 하고, 바로 다음날 컴퓨터를 킨 순간 저의 수익은 0원 이었습니다~ㅋㅋㅋ 아무리그래도 하루 방문자수가 평균 1700명인데 어떻게, 어떻게, 단 한명도
클릭을 안 할수가 있냐고! 저, 멀리 블로거분은 북미 IP까지 클릭을 한다는데, 저는 뭡니까 .... 헤..·..헤..············
어제는 100원을 벌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제 더 이상 관리하지 않겠어.. 하고 다짐하죠,, 그래도 다짐할 수 있을까요? 애초 블로그를 시작하기전에 다른 분들이 단 구글애드센스와 다음애드클릭스가 부럽긴 하였지만, 절대 ·돈벌기· 를 목적으로 블로그를 시작한것은 아니었습니다.. 네... 맞을겁니다, 그런데 1주일 전 메타블로그를 알게되고, 저런걸로 돈을 벌 수 있다는것을 알게되니깐, 점점 저도 모르게 타락의 길로 들어간것같습니다. 게임하다가 알트+탭 눌러서 내려갖꼬 무의식적으로 확인하게되고,, 여러분들도 겪어보셨겠죠?

이거 어떻게 풀어나가야될까요,, 안 그래도 구글애드센스는 해상도에 따라 제 블로그에서 이상을 일으키는데,, 오랜만에 블로그 리모델링하면서 마음을 다시 잡아야겠습니다. ·돈 그까짓거,, 그냥 있는거보단 블로그로 하루에 100원씩 버는게 낳을꺼야..· 라고 생각하면서,
마음을 다시 다잡아야겠습니다.. 어떻게.. 아직 어린학생인 제가,, 이런 짓들을 벌이고있는짘ㅋㅋㅋ 아무래도 가정환경이 이래서(?) 이런건가 봅니다,, ·그냥 너도 닥치고 다른애들처럼 게임이나하자· 이렇게 말하고있지만, 저번주 일요일 구글애드센스가 통과된 일요일날
저는 분명히 아침 1시부터 새벽 1시까지 노트북으로 블로그를 관리했습니다. ·중간중간 수익보고· 이런 제기랄,


암튼 앞으로는 수익따위엔 신경쓰지로 않기했습니다.. '그러면광고도빼란말야'
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