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애플의 태블릿, 아이패드(iPad)를 알아보자! 성능을 따져보고, 키노트 3분 동영상!!

by 깝태 2010. 2. 2.


애플의 스티븐잡스가 매번 우리의 가슴을 조아리더니, 드디어 엄청난 대작을 소개하였다.. 그것의 이름은 아이패드(iPad) 이다.


이번 스티븐잡스는 아이패드(iPad)연설을 통해 그동안 우리들의 궁금점을 모두 풀어주었다. 아이패드는 생각보다 놀라운점이 많다. 기본 애플제품인 아이팟터치(iPodTouch)나 아이폰(iPhone)에 비해 배터리시간이 월등하게 늘어났으며, 와이드스크린을 지원하며 CPU는 애플의 CPU 를 직접 사용하는것이다. 저번까지만해도 아이팟터치와 아이폰으로 인해 MP3 와 스마트폰으로 인한 경제시장이 크게 확산되었지만 이번 2010년 시작은 아이패드(iPad)의 타블렛피씨로 출발점에 큰 획을 그었다. Wi-Fi 모델로 16GB(499달러), 32GB(599달러), 64GB(699달러) 로 결정되었으며, 최저 가격은 60만원 근처로 잡힐듯하다.



타블렛피씨인 아이패드(iPad)는 아마 제일 중요하게 다짐했었던게 아이북인것 같다. 애플에서 광고영상을 통해 보여준 놀라운점은 아이튠즈를 이용해 아이패드에 아이북(기타책)을 다운받아 넣어 직접 읽을 수 있다고한다, 그 점에서 직접 자기가 책을 다운로드받아 넣고 빼고 읽을수있다는 점이 되게 놀랍다. 또 아래 사진처럼 구글이 엄청난 기회를 잡은것같다. 아이패드에서는 구글어스를 통해 지도보기를 지원하는데, 모니터가 커서 기본 아이팟터치나 아이폰에 비해 이 기능또한 엄청나게 확대되어 보인다. 이런 여러가지 기능을 업데이트하고 새로 추가하여 탄생된 스티븐잡스의 아이패드(iPad)는 컴퓨터와 스마트폰에 또 끼여드는 엄청난 상품이라 생각된다.



- 애플의 아이패드 소개영상 3분 편집본 -


그나저나 우리나라 스마트폰이라던지, 노트북 or 넷북이 빨리 좋은 성과를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옴니아2 라 그러면 일단 아이폰과 경쟁제품이지만 보기에는 확실히 떠밀려진것같습니다, 일부 미국이나 타 나라의 투표결과에서는 대부분의 일순위가 아이폰
이었습니다. 그러나 옴니아2 는 뭐 대부분이 순위에 끼지도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 이었구요,,, 씁슬하지만.. 우리나라에서도 세계를 놀라게 할만한 상품이 꼭 나올거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