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지붕뚫고 무한도전을 이은 천하대 특별반에 참가한, '공부의 신세경' !! '김수로'와 '신세경'이 만나다

by 깝태 2010. 2. 4.
지붕뚫고 하이킥, 거침없이 하이킥, 무한도전, 지붕뚫고 무한도전, 공부의 신, 공부의 신세경, 김수로, 신세경, 김수로와 신세경



지붕뚫고 무한도전에 이은 공부의신 + 지붕뚫고 하이킥 '공부의 신세경' 이 이번에는 되게 인기있네요, ~
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웃기는듯, 완전웃기는듯 싱크로율 100%의 뮤직비디오 인듯 ㅋㅋㅋ


'공부의 신세경' - 넌 지금이 만족스럽니?, 착한척하고 사니깐 좋니? ㅋㅋㅋㅋㅋ
진짜 엄청난 편집인듯 ㅋㅋㅋㅋ

세경아 천하대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