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선미' 가 탈퇴한 원더걸스 신 멤버 '혜림' 낀 상태로 벌써 빠른 중국공연행사 시작..

by 깝태 2010. 2. 7.
원더걸스 중국공연, 원더걸스 선미하차, 원더걸스 선미탈퇴 이유, 원더걸스 혜림영입, 혜림 꺼져, 혜림 중국공연, 혜림 쌩얼사진
선미가 학업적이유로 원더걸스를 빠지고, 너무 빠르게 JYP 연습생인 혜련이라는 새 멤버가 영입됬다. 그리고
바로 이번주 혜림은 너무나도 빠르게 적응한듯이 중국 공연행사에 껴서 같이 공연을 하고있다. 왜 이렇게 빠른거지?
미국으로 다시 돌아갈려고 중국에서 연습차 발뛰며연습하는건가.. 궁금하네


솔직히 연습하는거 많이 보면 아직 선미따라잡을려면 많이 있어야될듯, 그리고 놀라운건 혜림 연관검색어 보면 졸라 웃긴거있음ㅋㅋ


연관검색어에 "혜림 꺼져" 대박인듯 ㅋㅋㅋㅋㅋ 선미가 좋았던것도 아니지만, 못생기진않았는데
아무리그래도 연관검색어에 혜림 꺼져가 올라올정도로 ㅋㅋㅋㅋㅋ

암튼 빨리 중국에서라도 열심히 공연을하고, 혜림이 낀 원더걸스가 빨리 미국과 한국에서의 컴백이 있었으면좋겠다.
한국에서 정식으로 활동하는 원더걸스도 보고싶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