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국내최초 신개념 쇼핑몰, 0원 부터 시작하는 10원 경매! MP3 부터 각종 전자기기 등 물건들을 최저가로 파는곳!

by 깝태 2011. 1. 13.
신개념쇼핑몰/아이팟터치 싸게사기/아이패드 싸게사기/아이팟터치 할인가격/0원 경매/10원 경매

제목을 엄청 좀 과대광고 처럼 써봤습니다. 저도 금방 알게 된 사이트 입니다만 요즘 이런 컨텐츠들이 있다고 카페에서 몇 번 봤습니다.
그런데 실제로 회원가입하고 이용해보려고 하니 신기한 면도 있고 어렵고, 재밌는 면도 있더군요. 그냥 결제한다음 10원씩 결제해서
한다니 이건 손해인지, 아니면 대박인지. 안되도 10원 씩이니깐 손해는 아닐것같고... 아무튼 엄청 재밌어 보입니다.
10원씩 쓰다가... 아이팟터치를 3만원에 사게되는 이런 대박같은일이 일어날수도 있잖아요?! ㅋㅋ


가입하시려는 분들은 http://yesbay.co.kr/?ad=xodnr631 이곳으로 이동해주세요~ 

처음 가입하시면 10000포인트와 블루콩 5개를 받을 수 있는데
블루콩 1개 마다 10원입니다. 콩의 종류는 콩의 획득 방법과 사용처에 따라 2가지로 나뉩니다.
 
레드콩은 콩충전을 통해 얻게 되는 유료콩이며, 특별하게 유료콩이 경매상품으로 등록되어, 획득하실 수도 있습니다.
레드콩은 모든 경매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블루콩은 레드콩 충전시 보너스로 획득을 하실 수 있는 무료콩입니다.
무료회원가입,이벤트 등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블루콩은 일부 경매의 입찰에 참여하실 수 없으며,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저도 처음 가입하니깐 블루콩 5개를 받아서 지금 물건 5개 어떤거에 입찰할까.. 둘러보고 있습니다.



아직 만들어진지 별로 안된 사이트라 결제하셔서 타이밍 잘 맞추시고
경매하시면 물건 쉽게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부자되세요! ^^

아래 내용은 YesBay 기본적인 참여방법 입니다. 내용이 길어서
이렇게 해놓았으니 잘 읽어보시고 많이 가져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