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리

국내 삼성제약 에너지드링크 '야(YA)'

by TEDDY 깝태 2011. 1. 23.


전 세계적으로 참 유명한 에너지드링크가 많습니다. 위 사진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국내 에너지드링크에도
몬스터나 레드불보다 효능이 뛰어난것도 있으며 인기가 많은것도 있다고 합니다. 국내에는 '에네르기', '야(YA)', '핫식스' 등
여러 에너지드링크가 있는데 저는 어제 '야(YA)' 를 처음으로 마셨습니다.

아무래도 밤을 새야되는 삘이였기에 9시에 한병, 12시에 한병을 마셨습니다.


두 병을 마시는건 무리였나보다 ㅋㅋㅋ 처음먹는거라 그런지 아니면 아직 성숙한 몸이 아니라 반응을 제대로 못하는건지
처음 마시고나서 30분 정도 시간이 흐른 후에는 몸이 정말 아팠습니다 ( ;; ) 먼저 어깨가 무거워지기 시작하고.. 그리고 목 밑부분이
아파지고 몸 전체 부분이 아파지는데 저는 팔꿈치 부분이 제일 고통스러웠습니다 ;; 몸이 병신인건지... 다음에 마실때는 조심해야겠음...



디자인은 괜찮았다. 졸음해소, 기력충전 윗 부분에는 '아직도 커피를 마십니까?' (정확히 기억이 안남) 대충 이런말이 적혀있다.
맛은 별로.. 맛있지는 않았으며 향이나 전체적인 맛은 메론맛이었는데 차라리 맛으로만 따지면 비타민 음료수 맛인 핫식스가
맛은 제일 맛있을것 같다. 축구 시작하기 1시간 30분 전 저녘 12시에 한병을 더 마셨다. 효과가 있었나보다
새벽이 한참이 지나도록 졸음이 하나도 오질 않았다.
그런데 후반전이 끝나갈때쯔음 부작용이 왔다. 점점 머리가 무거워지기 시작하더니.. 두통이 오고
속이 엄청 울렁거렸다. 아이패드로 친척형과 네이트온으로 계속 대화를 나누었는데, 키보드를 칠때마다 토를
할뻔한 느낌이 계속.... :(

효과는 정말 좋다. 단 많이는 마시지 말자, 많이 마시면 부작용이 생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과다섭취는 에너지드링크가
되기는 커녕 몸에 악영향을 줄 수 있다. 이건 내 경험과 기본 상식에서 우러나는 충고이자 나에게 하는 말이다 ㅋㅋㅋ

댓글3

  • 수험생 2011.06.14 00:02

    이거찾다가없어서검색했는데
    이거어디서얼마에사셨는지좀...ㅠㅠ
    답글

  • 이거 최고임. 2012.03.10 23:19

    카페인 중독자 아니면, 다량의 카페인 음료같은 것이 들어가면 메스꺼워요.

    글고 피곤할때 컨디션이 안좋을 때 마시면 더 메스껍고요.

    그냥 보통 컨디션일때 마셔주면, 120 정도의 능력을 발휘하게 해줍니다.
    ㅎㅎ

    너무 피곤할때 마시면 잠은 깨지만 두통이나, 메스꺼움 같은 부작용 속출합니다.
    몇시간 후에 짜증이 많이 밀려오기도 하구요. ㅎ 피곤할땐 간단하게 먹고 자는게 최고인듯해요.

    보통일때, 혹은 아침에 마셔주면, 그날 능력 발휘하기 좋습니다. 몸이 가볍고 능력발휘 잘되요.

    피곤할때보단, 오히려 평상시에 컨디션을 올리는 용도로 사용하면 좋아요.

    피곤할때 잠을 물리치는 용도로는 ... 후에 부작용이 좀 있는 것 같습니다.

    아침이나 오후에 사용하세요. 취침전이나 밤시간에 사용하면 안 좋아요.

    중독성 쩔어요. 컨디션 올리는 데 왕빵이거든요. 운동하기 한시간전에 먹어줘도 120% 능력향상되는것같아요.

    한마디로 체력 깍아먹지만 순간버프. 스팀팩인것 같아요. ㅎㅎ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