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마인크래프트 1.5] 마인크래프트 1.5 다운로드 및 통합모드 업데이트 다운로드 & 설치방법

by 깝태 2011. 7. 27.

마인크래프트 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 무료다운, 마인크래프트 업데이트, 마인크래프트 1.5 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 다운


마인크래프트 공식 사이트 - http://www.minecraft.net/
[마인크래프트 1.5 다운로드 / 설치방법]

저는 원래 게임을 잘 하지 않는편인데 얼마전에 친척형님이 게임을 같이 하자시면서 마인크래프트라는 게임을
추천해주셨습니다. 해본적은 없지만 친구들에게 들어서 익숙한데 그냥 집 짓는 게임인데 엄청 재밌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어떻게 하다가 멀티까지 하게되었는데 진짜 재밌더군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혹시나 필요하시는 분들을 위해 올려봅니다. 최신버전은 1.7 이지만 차례대로 올려보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5 다운로드
일단 다운받고 압축을 푸시면 세 가지의 파일이 있습니다.


첫 번째 파일인 'JavaSetup6u24' 파일, 이 파일은 일단 마인크래프트를 하기 위해서는 필수로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를 하지 않으시면 마인크래프트를 설치하고 실행하시면 javaw.exe 파일이 없다고 실행이 안 되실 겁니다.
javaw.exe 파일이 없다고 뜰때 설치! <- 우리는 먼저 저 파일을 첫번째로 설치해줘야 됩니다.

그리고 minecraft_Setup_b 파일을 이용해 본격적으로 마인크래프트 1.5 를 설치합니다.


이 처럼 설치를 끝마치셔야 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기본 구성요소 및 스폰서 프로그램 선택' 박스에 스크롤을
내려보면 잡다한 프로그램을 같이 설치하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두 체크 해제합니다~

모두 설치가 끝났다면 압축을 풀라는 메세지가 뜨고 압축을 푸시면 폴더가 열립니다.
그 폴더안의 모든 파일을 바탕화면에 옮기신다음 Minecraft.exe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게임을 하시면 됩니다.
서버를 만들어서 운영하고 싶으신 분들은 Minecraft_Server.exe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이제 설치를 다 하셨다면 마지막으로 Mine Mode 1.5.exe 파일로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자기가 마인크래프트 1.5 업데이트 하실것만 체크하시고 절차대로 설치를 끝내시면 이제 됬습니다~!

이제 모든 설치가 끝났으니 게임을 즐겨주시면 됩니다~!
마인크래프트 1.5 다운로드 및 설치, 게임방법 완료!

PS: 3일하고 시간이없어 이제 할 수가 없..게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