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리

PC사랑 구독하고싶다아...... 대신 합본호나 질러야지

by 깝태 2010. 1. 18.


PC 사랑 구독하고싶은데, 6개월 5만원.... 12개월에 10만원... 구독하다보면 그리 비쌀거라고 생각들진 않는데..
왠지 부모님에게 얘기만 꺼내면 욕만 디지게 먹는단말이다.... 아쉬X..- 그래서 어쩔수 없이 돈을 모으고 모아서
PC사랑 합본호 전질이나 살려고 합니다.. 두개다합치면야 유익한내용으로 2009년 2월~7월까지 모아져있으니..
그리고 올해부터는 매번 나올때마다 가끔씩 낱개로 사야겠습니닼ㅋ

(사진은 PC사랑)

이거 더욱 마음에드는건 외장하드케이슼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