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힙합디스전 타래의 '싸우지마' 디스곡 등장!!!! 그리고 예전 IK크루 스윙스, 쌈디, 이센스의 프리스타일, 음악작업 동영상!!!

by 깝태 2013. 8. 25.


쇼미더머니에 나와서 이름을 날렸었던 타래입니다. 시청자들에게 실력을 높게 평가받았지만 목소리라는 아이템에 밀려 킹콩한테 라이벌 미션한테 지고 탈락했습니다. 지금은 노래와 랩을 가르치고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 타래가 위와 같은 트윗들을 남기고 '싸우지마' 라는 제목으로 디스전에 참가하는 곡을 알렸습니다. 곡은 대체로 이제 경쟁을 자신의 속마음과 지금 디스전에 대한 의견을 풀어 곡에 담았는데 역시나 빠지지 않고 쇼미더머니에서 자신과 라이벌 미션을 했던 킹콩을 공격하는 가사가 있네요ㅋㅋㅋㅋㅋㅋ시원시원!!!!



앨범 발매 난 독거 중인 할매 영감이 없는 중고 신인 랩퍼 타래

니네 신나게 무대 뛰어놀때 난 그걸 굶었어 다시 시작 하려니까 씨발 이제 늙었어

그래서 나가봤지 쇼미더 머니2 인창 맽씨 켠 지조 스윙스 빼고 겉절이들

근데 뭐야 king kong 붐바스틱 레게 흉내내는 amature 인가보지 역시나 실력은

금방 뽀록 났어 근데 그좆밥 땜에 내 안구에는 가습기





같은 표현을 사용하며 역시나 디스전에 시원하게 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래 싸우지마라는 곡 이름에 설마 지루하게 끝내겠나 생각했는데 역시나 빠지지않고 킹콩 디스ㅋㅋ!!




IK크루 시절 스윙스와 쌈디와 이센스가 함께 프리스타일을 하고 음악작업을 하는 동영상입니다.
이렇게 좋았던 때도 있었는데...........이번 힙합디스전이 언제 끝날지는 모르지만 미국 문화와는 달리 땅덩어리가 너무 좁은 이 한국에서 과연 어떻게 마무리가 될지 너무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 제일 아쉬운건 리스너입장에서는 물론 엄청 좋은일이지만 이제 무얼까 스타일과 스타일, 실력, 경쟁을 다 떠나서 가사로 이제 남을 헐뜯고 헐뜯고 숨켜져있던것만 들춰내고 서로를 까내고 물론 이런게 디스의 매력이고 리스너가 퀘감을 느낄수 있는 부분이긴 하겠지만.......... 아쉬운 마음은 감출수가없네요 ㅠ.ㅠ

(안 그래도 스윙스가 King Swings Part.3 올린다고 트위터에 올렸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