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리

구글애드센스(Google AdSense) 처음으로 100달러를 넘어서다!! 첫수익!

by 깝태 2010. 6. 21.



드디어 구글애드센스 처음으로 수익이 100달러를 넘었습니다. 대략 7달은 넘은것같은데, 망할 네이버 RSS 때문에 두달동안
10달러 못 벌은... 그때 생각만 해도 다시 이렇게까지 다가온걸 생각하니 눈물이 다 쏟아지네요 ㅠㅠ 게다가 더 좋은건 하필 제가 딱
100달러 벌고나니깐, 유니온 퀵 캐시라는게 다 있네요. 이번달에 100달러를 넘어섰으니, 7월달에 지급받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RSS 원상복귀되고, 글도 차차 다시 쓰게되니깐 다시 일일수익이 거의 1달러에 접어들면서 딱 바로바로 벌게되었습니다. 아마
이번 시험기간이 끝나면 미치도록 블로그 & 케이디스크 관리하느라 컴퓨터 전기세가 팍팍 나오게 될것 같군요. 그나저나 첫 수익!!!
이게 제일 감동입니다. 나도 받아보는구나.. 하는 마음에 받을려면 아직 더 있어야되는데 가슴은 쿵쾅쿵쾅!! 여러분들도 처음 받을때
이러셨나요? 암튼 ㅋㅋㅋㅋㅋㅋㅋ 구글애드센스 수익금도 받고, 시험도 끝나면 더욱 더 멋진 티스토리를 운영해
여러분 앞에 좋은 글 많이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