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리

한국 나이지리아, 전반 37분 이정수 동점골!!!!!!!!!!!!!!!!! - 후반 3분 박주영 역전골!!! 박주영 자책골 만회! 나이지리아전 2:1 역전!!

by 깝태 2010. 6. 23.


전반 37분- 0:1 로 밀리고 있던 상황, 기성용이 프리킥을 날려주고 위치선정을 엄청나게 잘한
이정수가 머리로 한방 때려주자 바로 골!!!!!!!!!!!!!!!!!!!!!!!!!!!!!!!!!!!!!!!!!!!!!!!!!!!!!!!!!!!!!!!!!!!!!!!!!!!!!!!

진짜 가족들 다 자고있는데, 모르고 소리 막 지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기분 너무 좋습니다, 그나저나 이정수 동점골! 자랑스럽다 이정수! 사랑한다 이정수! 그래, 좋아
염기훈은 실수 계속 하지말고, 박주영은 그때의 실수를 만회하자! 그리고 캡틴 박지성은 한골만 또 넣자!!!

[이정수 동점골]!!!!!!!!!!!!!!!




정말 멋있다. 산만한 등치를 가진 나이지리아의 선수들에게 밀리지 않고 열심히 뛰어주는 대한민국 선수들!
저번 아르헨티나전때 자책골을 넣은 박주영이 이번 한국 대 나이지리아 전 이정수의 동점골로 1:1 상황떄 이청용이
프리킥을 얻어내 두 번째 기회를 얻은 박주영이 구석으로 차내 득점한다!!!! 이로써 자책골로 많은 무개념 네티즌들에게
욕을 먹고, 스스로 엄청 힘들어했을 박주영이 드디어 골을 넣었다!!!!!!!!!!! 정말 축하해줘야될 일!!!!

[박주영 역전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