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리

게임에만 빠져드는게 아니고, 인터페이스에도 빠져들게 되는 스팀. 친추하실분들ㅋ

by 깝태 2010. 7. 22.

( 제 게임 목록입니다 )

아, 스팀을 처음 접한지가 꽤 되었는데 처음에는 하프라이프 2 : 데스메치를 멀티로 재밌게 즐기다가 어느날 팀포트리스 2 를
50% 할인하길래 바로 구매해버렸습니다. 그 때 이후로 미치게 해오다가 또 Day of Defeat 사게되고 게임 목록 늘리고 싶은 욕심에
이런저런 할인게임들 구매하다보니깐 작지도 않고, 많지도 않은 저런목록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또 Lead And Gold 가 50% 할인해서
7달러 팔길래 내일 바로 구매할겁니다. 아.... 한동안 또 미치게하겠네요ㅋ 트레일러 보니깐... 진짜 아우 엄청하고싶어서 ㅋㅋㅋㅋㅋㅋ

이제 리드앤골드 사고난 후 돈을 더 모아서 게리모드+카스소스+폴아웃 3+메트로 2033+저스트코즈2 구입을 희망하고 있습니다ㅋ
참고로 제 스팀 아이디는 xodnr631 입니다. 요즘엔 벨브에서 무료로 제공한 Alien Swarm 을 하고있으니깐 멀티로 만나실분들 친추해
주시길ㅋ, 사진상으로 이상한게 몇일전에 팀포 2시간 정도 했는데 6월 15일이 마지막으로 기록되어있네요;

암튼 같이 게임하실분들ㅋ 친추해주시면 시간날때마다 같은게임할때 같이해요! ㅋ

참, 제목이랑 매치도 안되고, 주제없는 뻘글이였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