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리

끄어그껑ㅂ 크루셜스타 연말 콘서트 다녀옵니다!!!!!!!!!!!!!!!!!!!!!!!!

by 깝태 2013. 12. 13.




어제부터 티켓팅을 시작했는데 오늘 친구와 함께 했는데 뜨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된 이후로 계속해서 흥분해가지고 하하하하ㅏ하하하하ㅏㅎ하 크루셜 스타 콘서트에 다녀오겠슴당!!!!!!!

하하하ㅏ하하하ㅏ하ㅏㅏ하ㅏㅏㅏㅏㅏ와ㅏ아ㅏ 15000원 밖에 안한다니!!!!!!!!!!!!!!!!!!!!!!!!!!!!!!!!!!!!!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