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번 힙합디스전의 전 슈프림팀....쌈디와 이센스의 디스곡 공개!!! 이센스의 'True Story'와 쌈디의 'Control' 공개!!!!!

by 깝태 2013. 8. 25.


솔직히 쌈디가 오늘밤이라는 트윗을 남기고 쌈디가 먼저 나올줄 알았는데 이센스가 먼저 다듀를 향해 한!방!쏘!고! 약 30분 후에 쌈디가 Control 이라는 디스곡을 공개했습니다!!!!!!!!!!!!!!!!!!!!!!!!!



이센스는 다음과 같은 트윗들을 남기고 True Story 라는 곡을 공개했습니다!!!!



10억은 너와 니 친구가 좋아하는 숫자.

음악가 돈 몰래먹은 그 매니저, 니 누나

그리고 그 밑에 똘마니. 좆나 친한 친구들.

나보고 철없다 하기전에 살펴 너희 뒷구멍.


그래놓고 염세와 관심병 환자, 투정.

그 딴 단어 나열하며 내 정체성을 규정?

니 여우눈깔 동공. 탁해졌어. 인정해.

넌 래퍼 아니라 지저분한 엔터테인먼트 대표해.


용기낸 사람이 누군지

숨어있으며 치사한 짓 했던게 누군지.

내 은퇴. 걱정마 열정은 불 같으니까.

내가 여기서 거짓말 한 거 있으면 말해봐.


이센스는 진짜 제대로 독을 품고 만든것같습니다. 특히 개코가 'I Can Control You' 디스곡을 공개하면서 제대로된 의견이 없어서 그랬던건지 이센스가 정말 제대로 공격을 했습니다.

특히 '내가 여기서 거짓말 한 거 있으면 말해봐' 와 같은 표현은 개코가 맞디스곡을 안 내면 어쩔수 없게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제대로된 공격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와 진짜 가사부터 플로우부터 진짜 장난아닌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오늘 하루종일 나를 가만있게 만들지 못한 쌈디



하루종일 조용하더니 드디어 'Control' 디스곡을 냈습니다.






솔직히 기다렸던만큼의........ 그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하지만..역시 부산상남자입니다!!!!


사람들은 말해 난 피해자들의 피해자가 됐지

내가 피해왔기 때문에 생긴 피해가 또 기회가 됐지

난 살아갈 이유가 될게. 죽고 싶을 때 신을 찾듯이.

난 비지니스를 믿지 않아 비지니스가 날 믿게 만들지.


와 같이 표현을 먼저 하면서 벌스1 에서는 자신의 속마음, 자신이 본 이센스의 마음..회사에 대한 생각 여러 가지 속마음을 가사에 담아 풀어놓은 것 같습니다. 솔직히 벌스 1 을 들었을때는 음....뭐지..!? 라는 생각밖에 안 들었는데 벌스 2 를 들으면서 스윙스를 디스하기 시작할때부터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부산남자다


센스랑 베프라면서. 속사정은 좆도 몰라.

하나하나 다 얘기해줘야돼? 니 귀를 조물락.

내 팬들 실망했겠다. 이 씹새꺄.

나도 팬들한테 실망 좀 했지 날 못 믿어서 밤을 지샜다고? 

무섭게 생긴 사람보면 피해라했지 엄마 아빠가.

이 새끼 인생 그만 쳐다봐줘 혹시나 너네 엇나갈까봐.


센스 생각하면서 꿈을 그리는 니 팬픽

그래 전설이 되겠지. the best of gay shit

니 상상임신으로 센스가 회사를 나왔네. 

여전히 입덧은 계속돼. 제이통 하나 남았네.


와 같은 가사로 센스 얘기를 하면서 완전 씬나게 스윙스를 디스했습니다ㅋㅋㅋ 벌스 2를 듣는순간 우와 진짜 쌈디 장난아니다 쌈디 대박!!!!!!!!!!!!!!!!!!!!!!!!!!!!!!!!!!!!!!!!!!!!!!!!!!!!!!아 좋다!!!!!!!!!대박!!!!!!재밌다!!!!!!!!!!!!!!!!!!!!!!!!!!!!!!!!!!!!!!!!!!!!!!!!!!!!! 이제 개코와 스윙스의 답가를 기다리면 되는건가요!?!?!?!?!??!?!?!?!?!?!?!?!?!우와 재밌다!!!!!!!!!!!!!!!!!!!!


하지만 역시나 아쉬운건...이제 스타일이나....랩핑이나..그런것 보다는

왠지 가사로 경쟁하고 싸우는것같아 보이는게 아쉽지만ㅋㅋㅋㅋ리스너 입장에서는 그래도 좋아요 즐깁니다!!



그리고 딥플로우 말대로 묻히던 말던 이 때를 생각해 할 말 많던 MC들이 많이들 나와서 이번 힙합디스전을 통해 역사에 한 마디씩 남기고 자신의 스타일 좀 보여줬으면 하네요ㅠㅠㅠㅠㅠ어글리덕이나 팻두나 벌써 다들 많이 묻혔지만.........여성MC들은 안 내나...디유닛은 Control 비트 다운받았다고 했고 타이미는 누구 보고 좀 보내달라고 말 하던데......이렇게 내일이 더 기대되네요!!!!!!!!!!!!!!!!!!!!!!!!!!!!!!!!!!!!


이번 힙합디스전은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 인것같습니다.

그리고 쌈디와 이센스의 곡을 듣는순간 이제는 진짜 다시 아메바컬쳐와 다듀의 입장을 다시 들어야 겠다고, 다시 제대로 봐야 겠다고 생각이 드네요....